Search

[시경Today-유통] 초록마을,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 최대 40% 세일 外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ekonomigermany.blogspot.com
사진=대상
사진=대상

초록마을,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 최대 40% 세일

대한민국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의 일환으로 12일부터 25일까지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로 500가지 이상 품목을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는 코로나로 건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에 면역력을 높이는 유기농 식단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초록마을은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를 통해 친환경 유기농 식품을 체험하며 유기농 일상을 시작할 수 있도록 유기농 쌀과 무농약 감자, 시금치 등 친환경 농산물을 비롯해 사과, 단감, 반시 등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닭가슴살, 다짐육 등 축수산류와 음료류, 과자류,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인기상품을 특별한 할인 가격 또는 1+1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초록마을은 이번 행사에 500가지 이상의 품목에 최대 40%의 할인을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시 1일 1회 한정해 ‘초록마을 주방세제’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카드 결제 누적금액이 20만원 이상일 경우 5천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시 3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13일부터는 초록마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기농 한끼를 선물해 드립니다’ ‘고마운사람편’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유기농 한끼를 선물하고 싶은 고마운 사람과 사연을 남긴 후 유기농 밥상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초록마을 5만원 상품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는 25일까지 전국 초록마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CU 말레이시아 기업과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 체결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12일 말레이시아 기업인 Mynews Holdings(이하 마이뉴스 홀딩스)의 자회사인 MYCU Retail과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업계 최초로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한다.

마이뉴스 홀딩스는 이미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1996년부터 로컬 편의점(현지 브랜드: myNews.com)을 운영하고 있는 CVS 전문기업이다. 10월 현재 약 600여 점포를 보유해 말레이시아 편의점 업계 2위이자 로컬 브랜드 1위다.

BGF리테일은 다음달 중으로 CU해외사업TF를 말레이시아로 보내 현지 소매유통시장에 최적화된 편의점 모델 및 시스템 구축 작업에 들어간다.

말레이시아 CU 1호점은 내년 상반기 내 오픈할 예정이며 사업 원년인 2021년 신규점 50점을 시작으로 향후 5년 간 500점 이상의 순증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말레이시아 편의점 업계 1위 자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신규점 개점과 동시에 기존 브랜드인 ‘myNews.com’ 점포들도 CU로 점진적 전환을 진행할 계획이다.

BGF리테일 이건준 사장은 “이번 말레이시아 진출은 현지 로컬 CVS 기업에 CU의 브랜드와 노하우를 수출하는 첫 사례로 대한민국 편의점이 해외 무대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는 의미”라며 “CU의 전문성과 파트너사의 경험이 시너지를 발휘해 보다 빠르고 탄탄하게 사업을 안정시켜 글로벌 기업들과 당당히 경쟁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P&G
사진=P&G

P&G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리뉴얼 출시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상쾌한 향이 오래 지속되도록 기능이 향상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미세먼지를 막는 기능으로 외출 후 옷에 미세먼지를 묻혀오는 것을 줄여줄 수 있다.

다우니 섬유유연제는 미세플라스틱 없는 초고농축 포뮬러로 섬유 속 냄새를 방지하는 기능이 뛰어나다. 여기에, 새로운 상쾌함이 지속성이 기존 제품보다 향상됐다. 또한, 의류의 정전기 발생을 방지하는 기능도 강화했다.

새로워진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는 종전의 라인과 동일하게 레몬그라스와 라일락, 화이트티와 릴리, 베리베리와 바닐라 총 3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L 기준 6,400원대로, 12일부터 주요 온라인 몰 및 전국 대형 마트와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October 12, 2020 at 02:34PM
https://ift.tt/30WdL9c

[시경Today-유통] 초록마을,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 최대 40% 세일 外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https://ift.tt/3cSxp9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시경Today-유통] 초록마을,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 최대 40% 세일 外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