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노다리' 노영주 보컬코치, 엄정화 보컬 레슨 "생각보다 양호하다" - 비즈엔터

ekonomigermany.blogspot.com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놀면뭐하니' 유재석, 노영주(사진제공=MBC)
▲'놀면뭐하니' 유재석, 노영주(사진제공=MBC)
보컬코치 노영주가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유재석과 20년지기 친분을 과시했다.

1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미 유(유재석)가 오랜만에 녹음을 하는 만옥(엄정화)을 위해 자신의 약 20년 된 지인이자 ‘보컬 코치’ 노영주를 소개했다.

이날 유재석은 "노영주는 가장 친한 후배였다"라며 "성은 노씨인데 예스만 한다. 예전에 통영에 촬영갈 때도 함께 가줬던 친구다"라고 소개했다.

노영주는 "재석이 형 결혼식, 동생 결혼식, 심지어 부모님 이사할때도 갔었다"라며 "근데 형님이 제 결혼식에는 오지 않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엄정화는 앞서 성대 결절 수술을 했던 것을 밝혔었다. 이에 엄정화는 "수술하고 왼쪽 성대의 신경이 마비됐다. 이후 온전하지 않아 수술후에 목소리가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노영주는 "훈련으로 얼마든지 좋아질 수 있다. 걱정안해도 된다"라고 기운을 북돋았다.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노다리' 노영주 보컬코치, 엄정화 보컬 레슨 "생각보다 양호하다" - 비즈엔터 )
https://ift.tt/34RbihI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노다리' 노영주 보컬코치, 엄정화 보컬 레슨 "생각보다 양호하다" - 비즈엔터"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