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은 9월 10일(목)부터 오는 9월 16일(수)까지 가을 패션 제안전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층 본매장과 행사장에서는 몽벨과 웨스트우드의 ‘사계절 상품전’을 열린다. 몽벨은 트래킹화, 방수재킷 등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웨스트우드는 여성 바람막이를 39,900원에, 분또 팬츠를 19,000원에 판매한다. 사계절 상품전은 최대 70% 할인진행한다.
2층 본매장 및 후문 행사장에서는 여성복 브랜드의 가을 패션 제안전이 진행된다. 프렐린은 티셔츠, 바지,구스조끼, 경량 점퍼 등에 대해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한다. 여성 SAP 미쏘는 한정 특가상품으로 블라우스를 19,900원, 벨티드 데님 재킷을 29,900원으로 판매한다.
또, 3층 본매장과 후문 행사장에서 플랙이 가을상품을 최대 70% 세일을 실시하며 본매장 1층과 4층에 위치한 신발멀티샵에서는 운동화 특보상품 모음집을 진행한다. S마켓은 아디다스 운동화를, ABC마트에서는 휠라와 리복 운동화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모다아울렛 충주점은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 매장 내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철저한 방역소독과 수시 위생점검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방지에 힘쓰고 있다.
한편, 모다아울렛 충주점의 가을 패션 제안전과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모다아울렛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eptember 11, 2020 at 08:23AM
https://ift.tt/2FpucTK
“가을 패션 제안전” 모다아울렛 충주점, 가을상품 세일 - 시사뉴스
https://ift.tt/3cSxp9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가을 패션 제안전” 모다아울렛 충주점, 가을상품 세일 - 시사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