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가구구매를 원하는 이들의 실속 있는 가구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부산 대표 최대규모 가구단지인 부산 ‘구평가구단지’가 ‘8월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집장만 새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아파트 입주자 및 신혼부부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50여 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는 ‘구평가구단지’는 부산시 가장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 수입 가구 브랜드들로 운영되고 있는 7만평 규모의 대형 가구단지이다.
이번 8월 한 달 ‘집중 세일’의 해당 가구점들로는 '리데코, 베릴까사가구, 삼익가구 구평점' 등. 상기 이미지 9개 가구점들로 진행되고 있으며 다 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있어 다양한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디자인과 품질,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가구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금월 시행중인 ‘8월 빅세일’이 이번 8월에 집중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이벤트를 주최하고 있는 상기 이미지의 해당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기 위해 전시장 마다 상담을 도움 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쇼룸으로 직접 방문을 하면 보다 더 자세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요새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집콕’을 하는 이들이 많아 지며, 가구 교체와 셀프 인테리어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구평가구단지’에서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브랜드 가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상시적으로도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8월 한 달 동안 더욱더 집중 세일을 진행한다.
각 가구매장에서는 인기 수입 유명브랜드 제품 라인부터 대형가구 중소기업가구 외에도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제품 구입을 할 수 있다.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카드 포인트로 받기 원하는 분들 신청이 진행되었다. 사용 가능 여부의 기준은 소상공인이 운영 하는지를 보면 되는데, 대형 가구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선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없지만, 이곳에선 쓸 수 있다.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라면 제품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이와 현재 진행중인 구평가구단지의 8월 한 달 ‘집중 세일’ 이벤트 혜택까지 받는다면 정말 좋은 찬스다. 그 밖에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로 사용될 수도 있다고 하니 이 혜택을 꼭 받자.
가구할인문의 및 기타문의는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August 22, 2020 at 07:00AM
https://ift.tt/3gen0Xa
'구평가구단지' 8월 빅세일 진행 - 한국목재신문
https://ift.tt/3cSxp9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구평가구단지' 8월 빅세일 진행 - 한국목재신문"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