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외식업계는 세일중”…제값 내고 사먹으면 바보? - 동아일보

ekonomigermany.blogspot.com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지난달 30일 외식 쿠폰을 다시 제공한 이후 외식업계가 일제히 세일에 나섰다.

외식 쿠폰은 세번 외식을 하면 네번째 1만원 환급을 받을 수 있다. 지난 7월 소비 촉진을 위해 시행됐다. 이번에는 배달 음식에도 적용되는 것이 달라진 점이다.

이에 외식 업체들은 1+1 프로모션을 비롯해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고 올 한해 어려웠던 실적을 만회하겠다는 각오다.

버거킹은 오는 22일까지 ‘와퍼’ 및 ‘불고기와퍼’ 단품을 40% 할인한 3500원에 판매한다. 이달 초 프리미엄 와퍼 2개 80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 이후 연이어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KFC는 치르르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징거버거, 타워버거, 코울슬로, 너겟 6조각, 음료 2잔 등으로 구성된 ‘뉴스타팩’을 30% 할인 판매한다.
주요기사
또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KFC 공식 앱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해 외식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동안 매출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순살시리즈 및 인기메뉴12종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2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SPC그룹은 ‘해피포인트앱’에서 ‘해피마켓’을 통해 SPC 주요 브랜드 제품의 해피콘(모바일 쿠폰)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케이크 및 카스텔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및 레디팩, 던킨먼치킨팩 등의 해피콘 8종을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삼립호빵, 던킨 캡슐커피 등을 비롯해 가습기, 그릇 등의 유명 브랜드 생활용품 30여종에 대해서도 최대 94%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베이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세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커피베이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스낵의 정석2’, ‘스틱커피’, ‘오로라글라스’, ‘캣텀블러’ 등 집을 카페 분위기로 만들 수 있는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7번가피자는 오는 15일까지 매장 방문 포장주문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과 프리미엄 스페셜 피자 L 사이즈 메뉴 주문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정부가 외식쿠폰을 발급하고 또 15일까지는 역대 최대 규모의 2020코리아세일페스타가 열려 소비 촉진이 기대된다”며 “외식업계도 때맞춰 다양한 할인 행사 및 프로모션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뉴시스]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외식업계는 세일중”…제값 내고 사먹으면 바보?베스트 추천 뉴스



November 10, 2020 at 04:48AM
https://ift.tt/3pg4uDk

“외식업계는 세일중”…제값 내고 사먹으면 바보? - 동아일보

https://ift.tt/3cSxp9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외식업계는 세일중”…제값 내고 사먹으면 바보? - 동아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