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에 박힌 디자인과 몇 년 못 가 망가지는 저렴한 가구를 탈피해 고급쇼파와 수입매트리스 등으로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소파브랜드 루헨퍼니처가 전국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싹쓰리’ 특가세일 진행한다.
루헨퍼니처 특가세일은 4인용 가죽소파 및 패브릭소파와 Q사이즈 메모리폼 매트리스, 6인용 세라믹식탁을 한 데 묶어 판매하는 기획이다. 4인소파와 6인식탁, 4인용쇼파와 매트리스, 매트리스와 식탁 등 다양한 조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단품으로 구입할 때보다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특가로 판매하는 제품이라 해도 루헨퍼니처가 직접 제작한 정품 소파와 식탁, 매트리스이기 때문에 품질을 보증한다.
패브릭쇼파는 독일에서 수입한 바흐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튼튼하고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가죽소파는 이태리통가죽을 수입해 국내 생산 공장을 통해 소파로 제작하기 때문에 최고의 질감과 정교한 마감으로 완성도가 뛰어나다. 품격 있는 공간 구성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루헨퍼니처에서는 샤무드쇼파나 리클라이너소파, 아쿠아소파 등 다양한 소파를 체험하고 비교하며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코너형소파, 카우치소파 등 공간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거실이나 원룸, 매장 등 다양한 사정에 맞추어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루헨퍼니처가 제작하는 사무드소파 등 제품은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와 E0 등급의 친환경 합판과 사면대패목, Frabo 이태리본드 등을 사용해 완성도가 높다. 소파 하단부에 위치한 자크형 아이홀로 내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므로 안심할 수 있다.
한편, 루헨퍼니처에서는 신혼부부의 아늑한 침실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 체험관도 운영하고 있다. 전세계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는 템퍼매트리스나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매트리스가 준비되어 있다. 템퍼페딕이나 씰리 포스쳐피딕처럼 프리미엄 모델도 만날 수 있으며 오바마매트리스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와 썰타매트리스도 갖춰져 있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가격 부담은 낮추고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특별한 ‘싹쓰리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친절한 상담과 안전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되므로 직접 방문해 다채로운 모델을 체험해보고 집안 인테리어 및 취향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August 31, 2020 at 08:00AM
https://ift.tt/2DcyTiQ
루헨퍼니처, 전국 동시 특가세일 진행 - 한국목재신문
https://ift.tt/3cSxp9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루헨퍼니처, 전국 동시 특가세일 진행 - 한국목재신문"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