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자사 ‘스페셜’ 점포 론칭 2주년을 맞아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전국 20개 스페셜 점포와 ‘더클럽’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사은행사를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2018년 론칭한 홈플러스 스페셜은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점의 강점을 결합해 만든 신개념 하이브리드 스토어다. 1인 가구는 물론 대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자영업자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끔 각 채널 핵심 상품을 한데 모으고, 기존 창고형 할인점과 달리 별도 연회비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있다.
홈플러스 스페셜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선식품에서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에 이르기까지 총 2700여 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우선 ‘매일매일 쇼핑특가’ 행사를 통해 인기 먹거리를 파격가에 선보인다. 네이처 치킨(900g 내외, 1인 1마리 한정, 18~19일)을 2990원에 내놓고, 완도 전복(마리, 국내산, 1인 10마리 한정, 16~17일) 1000원, 포슬포슬 햇감자(3kg, 박스, 국내산, 7/18~7/19) 4990원 등을 판다. 또한 2주에 걸쳐 680여 종 신선식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일 방침이다.
스페셜 행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기획 상품도 마련했다. 복고 디자인의 롯데제과 레트로 종합 선물세트(1017g, 돗자리 증정, 3000개 한정) 1만7900원, 러그박스 캠핑용 오토릴(15m, 300개 한정) 4만9900원 등이다.
이 외에도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의류, 물놀이용품, 차량용품, 가전도 초특가에 선보인다.
한편, 홈플러스는 스페셜 론칭 2주년을 맞아 대용량 상품 구매가 많은 자영업자의 구매부담을 덜어주는 ‘홈플러스 스페셜 신한카드’도 출시했다. 홈플러스에서 결제 시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7%(최대 3만)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적립률과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스페셜 매장 내 상담부스나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지원하는 한편, 코로나19 사태로 시름이 더욱 깊어진 자영업자와의 상생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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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y 15, 2020 at 04:02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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